보조금24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조회하는 확실한 방법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보조금24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 해당 사이트는 정부24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아시다시피 나라에서 제공하는 복지 및 지원금에 대한 내용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한 개인이 그 많은 지원금의 종류를 분석해서 지원금을 받기는 조금 힘든것이 사실인데요.

보조금24 서비스를 신청하면 나와 가족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조금24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조금 24 정부지원금 조회

정부에서는 1만여 가지의 복지 지원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 나름대로 생애주기별 복지 라던지 여러가지 분류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지만 그래도 전부 다 찾기가 힘이 듭니다.

그래서 제공하게 된 것이 이 보조금24 서비스입니다.

보조금24활용방법

서비스 신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신청이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 온라인이 조금 더 간편하고 편리하다 봅니다.

보조금24 인터넷 가입방법

위 링크를 클릭하여 보조금24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로그인없이 조회하기” 와 “로그인하여 조회하기” 2가지가 있는데 로그인하는 것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의 종류를 보다 확실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조금24 메인페이지

그 밖에도 정부24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신청 및 조회할 것이므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이 기회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설명해주는 것에 따라 가입을 진행하면 바로 보조금24에서 제공하는 복지 혜택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의하실 것은 보조금24 홈페이지는 단순히 개인에게 어떠한 복지를 받을 수 있는지만 알려줄 뿐 신청까지 자동으로 해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지원을 받으시려면 직접 하셔야 됩니다.

예시화면

이 외에 생애주기별 받을 수 있는 지원금에 대한 내용을 알림을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알림 서비스’를 신청받고 있으니 생각되시는 분들은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생애주기별 알림서비스

<참고하면 좋은 내용>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연봉 실수령액

전세사기 피하는 전세계약 체크리스트 및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가입 (2023년)

2023년 취약계층 복지 지원 확대되는 내용

2023년 생애주기별 복지 지원 제도 확대 및 변경

Scroll to Top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