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임신부 위생용품 지원이 2024년 내년부터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임신부가 따로 신청할 것은 없고 임신부로 등록이 되면 직접 제공하거나 철분제와 함께 택배로 전달할 계획인데요.
2024년도 임신을 계획중이신 예비 엄마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아 정보 공유합니다.

[도움되는 포스팅]
이 글의 목차
보이기
서울시 임신부 위생용품 지원 4종 세트
임신부 위생용품 지원 물품은 4종으로 손 세정제, 약한 잇몸용 치약, 칫솔 등으로 구성이 됩니다.
서울시는 11월 27일 라이온코리아(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임신부 위생용품 기부협약’을 체결했는데요.
해당 협약에 따라 라이온코리아는 서울시에 2024년부터 2028년, 5년간 45억 원 상당의 임신부 위생용품을 제공합니다.
물품은 서울 공동모금회와 25개 자치구 보건소를 통해 임신부에게 배분할 예정입니다.
서울시 자치구 보건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연락처는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이번 협약으로 서울시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모든 임신부에게 5년간 위생용품 세트를 지원하여 저출산 대응을 강화하고 민간기업, 단체는 사회공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라 합니다.
마치며
임신을 하면 필요한 것이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 약한잇몸용 치약,칫솔 은 무척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 중 임신을 계획하고 있으셨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